브리지스톤 타이어, 고아웃 캠핑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 참여
상태바
브리지스톤 타이어, 고아웃 캠핑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 참여
  • cartvnews
  • 승인 2015.05.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지스톤 부스에서 고아웃 캠프 참가자에게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
행운권 추첨통해 브리지스톤 타이어, 골프클럽, 골프공, 캡모자 등 제공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5월 8일부터 10일까지 태안 몽산포 오토 캠핑장에서 열리는 '2015 고아웃 캠프(GO OUT CAMP)'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고아웃 캠프(GO OUT CAMP)는 2012년부터 시작해 매년 열리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로, 캠핑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행사를 진행해 아웃도어 및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다.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고아웃 캠프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하고 있으며 캠프 기간 중 현장에서 참가자들에게 '무료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아웃 캠프 내 브리지스톤 타이어 부스에서 타이어 점검을 받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휴대용 타이어 마모 측정기, 마이보틀 물병, 추첨 행운권 4매, 타이어 안전 브로셔가 든 '브리지스톤 TCS 패키지'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브리지스톤 타이어는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8일과 9일 양일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자동차 1대분 브리지스톤 타이어, 브리지스톤 골프클럽, 골프공, 캡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 타임 이벤트, SNS이벤트 등 참여자 모두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고아웃 캠프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차상대 팀장은 "오토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문화가 확산되면서 타이어 등 자동차 안전 점검에 대한 인식도 높아져야 한다"며 "자동차에 무거운 캠핑장비를 싣고 장거리 운전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길을 나서기 전에 반드시 차 상태를 점검해줘야 한다. 물론 타이어는 가장 먼저 점검해야 할 부분이다"라고 말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이번 고아웃 캠프에서 오토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타이어 안전 점검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중점을 둘 방침이다.


[교통뉴스 황혜연 기자]

 

고아웃캠핑 페스티벌 이벤트 포스터.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