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IA RED Q box’ 런칭
상태바
기아차, ‘KIA RED Q box’ 런칭
  • cartvnews
  • 승인 2015.04.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영화관 제휴 차량 정비 서비스 … 영화 관람 동안 차량 정비 가능

 

기아자동차(주)가 고객이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차량을 정비해주는 신개념 정비 서비스 ‘기아 레드 큐 박스(KIA RED Q box)’를 선보인다.

 

RedQBox.jpg

 

‘기아 레드 큐 박스’는 국내 최초 영화관 제휴 차량 정비 서비스로, 극장 내 서비스 전용공간에 차량 정비를 의뢰하면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차량 정비를 완료해 영화가 끝나면 차량 주차위치와 정비내역을 알려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레드 큐 박스’서비스는 CGV 야탑점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기아차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 운영된다.

 

기아차는 '레드 큐 박스' 서비스를 통해 ▲네비게이션 맵 업데이트(단, 순정품 限) ▲정기점검 및 프리케어(단, 대상차 限) 등의 무상점검 서비스 뿐만 아니라 ▲엔진오일, 미션오일, 배터리 등 소모품 교체 ▲손세차 서비스 등의 유상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1등 쏘울 자전거(1명) ▲2등 트렁크 정리함(5명) ▲3등 차량용 방향제(100명)를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트 큐, 어드바이저 제도 등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 노력

 

기아차는 고객감동을 위해 ‘레드 큐 박스’ 이 외에도 혁신적인 노력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기아차는 차량 전문 상담사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입고부터 출고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선진화된 고객중심 응대 프로세스인 ‘어드바이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가져다 주는 ‘도어 투 도어’와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정비사가 직접 방문하여 차량을 진단하는 ‘방문진단’ 등 고객 맞춤형 정비 서비스인 ‘SMART Q’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이 밖에도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도서지역 고객들을 방문하는 ‘도서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도 시행 하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