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美 메이저리그 3개 팀과 파트너십 맺어
상태바
넥센타이어, 美 메이저리그 3개 팀과 파트너십 맺어
  • cartvnews
  • 승인 2015.04.15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미국 프로야구팀 ‘LA 다저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텍사스 레인저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15년 시즌 동안 3개 구단의 홈 구장에 ‘NEXEN’광고를 노출하게 된다. ‘LA다저스디트로이트 타이거즈3년째, ‘텍사스 레인저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먼저 내셔널 리그의 ‘LA 다저스는 국내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류현진 선수가 소속된 구단으로 홈구장 내 홈플레이트 롤링보드에서 길이 6.0m, 높이 0,8m의 광고판에 ‘NEXEN’ 브랜드를 노출한다.


또 아메리칸 리그의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홈구장인 코메리카 파크의 전광판에 광고보드를, 추신수 선수가 뛰고 있는 텍사스 레인저스는 홈구장의 외야 펜스 등에 광고판을 설치해 넥센타이어를 알린다.


넥센타이어는 미국 현지에서 생산되고 있는, FCA(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사의 크라이슬러 올 뉴200’램 프로마스터’, ‘3500’차량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차종의 확대를 꾀하고 있다.


글로벌마케팅담당 이장환 이사는 미국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팀에 대한 지속적인파트너십으로 역동적인 넥센타이어의 이미지를 현지 야구팬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NEXENTIRE - LA Dodgers.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