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전 차종 전국 시승행사> 개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전 차종 전국 시승행사> 개최
  • carnews
  • 승인 2012.12.07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12월 7일부터 23일까지 3주간에 걸쳐, 전국 21개 전시장에서 폭스바겐의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 전국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디자인, 퍼포먼스, 연비 및 환경까지 폭스바겐이 제시하는 차의 본질과 그 의미를 더 많은 이들이 즐기고 교류하고자 마련된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눈에는 폭스바겐만 보입니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기간 중 전국 21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는 해치백의 교과서 골프와 출시 이후 4달 연속 베스트셀링 Top10에 오른 중형 프리미엄 세단 파사트, 럭셔리 SUV 투아렉 등을 비롯한 폭스바겐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시승과 견적 상담을 하시는 고객에게는 오리지널 골프 i-Touch 글러브(골프 시승 고객), 폭스바겐 우산(파사트 시승 고객), 폭스바겐 오리지널 투아렉 USB(투아렉 시승 고객) 등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시승 후 고객카드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골프 휴대폰 거치대를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G 42인치 스마트TV(1명), 리모와 캐리어(2명), 폭스바겐 스키&스노보드 홀더 (2명), 용평 리조트 버치힐 콘도 숙박권(3명), 폭스바겐 캠핑 의자(20명), 폭스바겐 모델카(50명)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전시장 위치 및 연락처는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에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직접 다양한 모델을 시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심 모델과 관련한 다양한 고객 맞춤형 금융 할부/리스 프로그램도 상담이 가능하다. 현재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사인&앤 드라이브‘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금융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초기 구입 비용 및 구입 후 유지 비용 부담을 줄 일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12월말까지 적용되는 개별소비세 인하로 12월에는 더욱 매력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대표는 "이번 행사는 해치백, 중형세단, SUV 등을 비롯해 모든 차종의 기준이자 새로운 삶의 가치를 제시해온 폭스바겐의 매력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특별한 구매혜택까지 마련된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폭스바겐만이 제공하는 오리지널 저먼 드라이빙 감성을 체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전국 대학생 기술사업화 경진 대회 후원

총 87개 국내외 대학에서 619명이 참가해 신기술 개발 경쟁 펼쳐

BMW 코리아 미래재단 후원으로 수상 팀 대표들 독일 강소기업 탐방 특전 받아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김효준)이 후원한 ‘제2회 전국 대학(원)생 기술사업화 경진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전국 대학(원)생 기술사업화 경진대회’는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미래의 새로운 성장동력 창출과 함께 첨단과학 분야의 기술 창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회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공식 후원했으며, 지식경제부가 주최, 한국산업기술진흥원과 한양대학교 글로벌 기업가센터가 공동 주관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에는 국내외 87개 대학 360팀, 총 619명이 참가해 8개월 동안 뜨거운 경쟁을 벌였으며, 참가자들은 대회 기간 동안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술 개발로 끊임없는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영예의 대상은 ‘INSFIRE팀(인천대, 서울여대, 세종대)’의 ‘Play & Care Pet’이 차지해 상금 1천만 원과 함께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받았다. 최우수상은 ‘P.O.P팀(연세대)’의 ‘나노물질 및 천연기피물질을 활용한 농산물용 선도유지 포장재 개발’과 ‘Mesh팀(서울대, 일리노이대, 카이스트)’의 ‘부탁해 닷컴’이 선정됐다. 이외에도 우수상 3개 팀, 장려상 4개 팀 등 총 10개 팀이 선정돼 총 상금 3,300만 원을 받았다.

 

특히, 이번 대회의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팀의 대표들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지원으로 독일 강소기업 등을 탐방하는 특전을 받게 된다. 이들은 독일 뮌헨에 있는 BMW 본사를 비롯한 유수의 글로벌 기업과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강소 기업 등을 방문해 글로벌 기업가 정신을 배울 예정이다. 이 밖에도 대표적인 에너지 자립 마을 ‘빌트폴츠리드’, 유럽 최초의 에너지 협동조합 ‘EWS’ 등도 방문해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에 대해 경험할 뿐만 아니라 BMW 에버하르트 본 쿠엔하임 재단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프로그램에 참가해 직접 지속가능경영 컨설팅 과정에도 참가해 본다.

 

이번 대회를 공식 후원한 BMW 코리아 미래재단 김효준 이사장은 “8개월 동안 참가자들이 보여준 열정과 신기술, 그리고 수상자들의 독일 강소기업 탐방은 이번 대회의 장점을 살리는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라며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이 같은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해 설립한 이래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해 방문형 창의 과학 교육 프로그램인 ‘주니어 캠퍼스’를 최근 출범하는 한편, 그린 퓨처 캠프,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전국 대학생 기술사업화 경진 대회 후원 (1).jpg BMW 코리아 미래재단 전국 대학생 기술사업화 경진 대회 후원 (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