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롱버스코리아, 2015 서울모터쇼 기간 셔틀버스 단독 지원
상태바
선롱버스코리아, 2015 서울모터쇼 기간 셔틀버스 단독 지원
  • cartvnews
  • 승인 2015.03.31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터쇼의 운영에 큰 힘


()선롱버스코리아가 고양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5서울모터쇼 기간(43~ 412)에 선롱버스 두에고 EX를 셔틀버스로 지원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모터쇼 관계자는 기존에 행사장을 방문하는 관객들이 전시장까지 이동하는데 겪었던 불편함을 생각했을 때, ()선롱버스코리아의 셔틀버스 지원은 그러한 문제들을 상당부분 해소시킬 뿐만 아니라 이번 모터쇼의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선롱버스코리아.jpg     

 

셔틀버스 운행구간은 주중에는 대화역 3번 출구와 킨텍스 제1전시장/ 2전시장으로 운영하며, 방문객이 많은 주말에는 제1전시장에서 임시 주차장까지 구간을 추가 운영한다. 셔틀버스 운행시간은 930분부터 1945분까지이며, 셔틀버스는 평일 20· 주말 15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선롱버스코리아는 라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셔틀버스 차량 랩핑과 전시현장에서의 캐릭터 경품행사로 서울모터쇼에 방문하는 어린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버스 내 라바 교통안전 애니메이션을 방영하여 교통법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알릴 계획이다.

 

()선롱버스코리아 관계자는 모터쇼 출품 차량인 두에고 EX를 셔틀버스로 활용을 통해 차량 체험기회와 관람객 편의를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바 셔틀버스를 타고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2015서울모터쇼가 좋은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