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PYL 유니크 앨범’ 증정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 ‘PYL 유니크 앨범’ 증정 이벤트
  • carnews
  • 승인 2012.12.0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까지 PYL 차량 구매 고객에게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발표한 앨범 증정

 

 현대자동차가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차종 구매 고객들에게 S.M.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민)와 공동 제작한 ‘PYL 유니크 앨범 Vol.1 with S.M. ENTERTAINMEN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이 달부터 내년 1월까지 개성 넘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PYL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판 앨범인 ‘PYL 유니크 앨범 Vol.1’을 벨로스터, i30, i40를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PYL 앨범에 대한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게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하여 이번 한정판 앨범을 전달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5일부터 16일 까지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PYL 앨범에 대한 글이나 사진을 게재한 후 PYL 전용 사이트(www.pylalbum.com)에 해당 URL을 남겨 응모 할 수 있다.

 

응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PYL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보아가 부른 i40 주제곡인 ‘루킹(LOOKIN’)’ ▲i30 테마로 소녀시대 제시카가 부른 ‘마이 라이프스타일(My Lifestyle)’ ▲유니크 유닛이 선보인 실험 정신이 돋보이는 벨로스터 테마의 ‘맥스텝(MAXSTEP)’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화보집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 되어 있다.

 

현대차는 지난달 18일 PYL 차종 주제곡을 PYL 오토 런웨이 쇼 현장에서 선보이며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독특한 브랜드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층 소비자들의 PYL 차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PYL 고객들과 상호 소통하는 한편 PYL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벨로스터, i30, i40 등 3종이 포함되어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PYL을 발표하고 독특한 느낌의 광고, 초대형 이색 콘서트 초청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PYL 브랜드만의 특징을 알리고 있다.

121203_현대차, ‘PYL 유니크 앨범’ 증정 이벤트(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