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4년 연속 1위 달성
상태바
KTX,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4년 연속 1위 달성
  • cartvnews
  • 승인 2015.03.24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코레일의 대표 브랜드 ‘KTX’4년 연속 철도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토대로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발표하고 있다.

 

KTX4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 달성은 인천공항철도 직결운행 등 수혜지역 확대,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성과 정시운행률, 고객서비스 지속적 개선 등으로 국민들의 신뢰도와 브랜드 호감도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


2004년 세계 5번째로 개통해 시속 300km 속도혁명으로 대한민국의 사회경제문화적 패러다임을 바꾼 KTX, 42일 충청호남권 주민의 오랜 염원이었던 호남고속철도 시대를 개막하여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의 새로운 변혁을 예고하고 있다


 KTX 개통으로 포항은 수도권과의 접근성 향상, 물류비용 절감, 관광 활성화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새로운 계기를 마련하는 것은 물론, 도시 브랜드 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호남고속철도 개통과 포항 직결운행에 이어 동서고속철도 건설이 완료되면 대한민국의 속도혁명은 더욱 가속화 될 것이다, “코레일은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민께 희망을 드리는 국민행복 코레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KTX.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