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챔피언스 필드에 홈런존 운영
상태바
기아차 챔피언스 필드에 홈런존 운영
  • cartvnews
  • 승인 2015.03.2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328() 프로야구 개막전부터 2015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기아 홈런존을 마련하고, 홈런 및 홈런볼 이벤트 등을 실시해 경기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우측 외야 잔디석에 기아 홈런존을 마련하고 기간에 따라 올 뉴 쏘렌토, 신형 K5, 신형 스포티지 등의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기아 홈런존으로 바운드 없이 홈런을 친 선수에게는 홈런존에 전시된 차량을 증정하는 홈런 이벤트, 기아 홈런존으로 날아온 홈런볼을 주운 관중에게는 ‘2016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의 시즌권을 증정하는 홈런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기아차는 구장 펜스와 덕아웃 등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주요 시설물에 기아차 로고와 다양한 차종 브랜드를 홍보하고, 투수 교체 시 K3 오픈카와 신형 K5의 오픈카를 불펜카로 운영할 예정이며, 경기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키스(KISS) 타임 이벤트, 댄스게임, 응원 대결 등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아차는 2015 프로야구 시즌에도 MVP 차량 지원, 포스트 시즌 시구차량 지원 등의 다양한 후원 활동을 통해 기아타이거즈를 넘어 국내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50323 기아차 챔피언스 필드에 홈런존 운영(1).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