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지역사회 나눔활동 ‘사랑의 쌀 기증’ 실시
상태바
도로교통공단, 지역사회 나눔활동 ‘사랑의 쌀 기증’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5.03.1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교통공단은 03월 11일(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으로 중구 신당 제5동사무소를 찾아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과 같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 100포 기증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행사는 201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1위(S등급)와 고충민원 처리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2015년 2월 27일 국민권익위원장 기관표창 수상을 통해 전달받은, 상금 전액(300만 원)을 뜻깊게 사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쌀 전달식에 참여한 신용선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올해 말이면 우리공단은 30년간의 왕십리시대를 접고, 강원도 원주혁신도시에서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해주신 중구 신당5동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상생,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데 앞장서 국민에게 더욱 사랑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단은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노사 공동선언문을 채택하고 매월 자발적인 참여로 급여에서 공제되는 코로드기금과 노사공동 사회봉사조직인‘KOROAD(코로드)봉사단’운영을 통해 교통사고 피해자 가족 돕기, 취약계층 운전면허 취득지원, 다문화 가족지원, 사랑의 밥퍼행사 등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교통뉴스 박다니엘 기자]


사랑의쌀.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