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연말연시 맞이 문화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자동차, 연말연시 맞이 문화체험 이벤트 실시
  • carnews
  • 승인 2012.11.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와 함께 이번 겨울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요”

 

현대자동차는 2012년 현대차 출고고객 및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문화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출고 및 보유 고객들을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으로 초대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과 ▲2012년 현대차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요 5개 도시에서 다양한 공연에 초대하는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Brilliant H Invitat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는 12월 31일 까지,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공연별로 12월 1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 가능하다.

 

■ 이벤트 하나 ? LG화학과 함께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윈터 페스티벌’

우선, 현대차는 LG화학과 함께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 중 총 42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추첨해 1박 2일 가족 스키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한 달간 31차수로 나눠서 진행 될 예정으로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원하는 일정에 맞춰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 이벤트 둘 ? 네이버와 함께하는 문화 공연 초대, “Brilliant H Invitation”

또한 현대차는 네이버와 함께 고객 2천 8백 여명에게 풍성한 문화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는 ‘브릴리언트 H 인비테이션(Brilliant H Invitation)’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 해 현대차 출고 고객들 중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홈페이지에서 각 공연별로 응모기간에 맞춰 원하는 공연을 선택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각 이벤트별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80-600-6000)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21108_현대차, 연말연시 맞이 문화체험 이벤트 실시(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