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설 명절『특별교통대책반』운영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설 명절『특별교통대책반』운영
  • cartvnews
  • 승인 2015.02.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는 설 명절기간을 맞이하여 공항 이용객의 안전한 귀향과 귀성을 지원하기 위해 김포공항 등 전국 13개 공항에 특별교통대책반’(‘15.2.17-2.22, 6일간)을 설치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중 전국 13개 공항 항공편은 출발편 기준으로 평시 대비 3.7%가 늘어난 총3,711(임시편 출발항공기 131편 증편)이 운항될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는 이번 설 명절 특별교통대책 기간중 고객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혼잡이 예상되는 지역에 안내요원을 추가 배치하고, 버스?택시?지하철 등 연계 대중교통 기관과 유기적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항공교통량 증가에 적극 대처하기 위해 간부급 특별근무를 실시하고, 폭설 등 기상악화 발생 시 재난대책반을 함께 구성·운영함으로써 정상운영 체계 유지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는 이번 설 연휴 성수기 대비하여 김포?제주?김해공항 등 전국 13개 공항의 시설과 장비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했으며, 범정부차원의 교통안전대책을 시행하는 한편, 대합실 LED 전광판? 운항정보안내시스템(FIDS)?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객이 항공기 운항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정부 3.0’ 취지 실현을 통한 교통안전의식 선진화에 노력하고 있다.

 

[교통뉴스 박다니엘 기자]


 공항공사.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