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운임 최대 60% 할인한 ITX-청춘 전세열차 운행
상태바
코레일, 운임 최대 60% 할인한 ITX-청춘 전세열차 운행
  • carnews
  • 승인 2012.10.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X-청춘, 100만원대 가격으로 통째로 빌려드립니다.

 

 ITX-청춘 전세열차는 단체로 떠나는 기차여행의 즐거움과 독특한 여행을 찾는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코레일이 벌이는 범국민 캠페인인 ‘주말에는 운전대를 놓자’의 일환인 전세열차 서비스다.

 

평일(월∼금)은 60%, 주말(토·일·공휴일)에는 50%의 가격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가을철 행락시즌을 맞아 기업, 동호회 단위의 워크숍, 체육대회 그리고 결혼식 하객 초청 등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ITX-청춘은 최고속도 180km/h의 2층 열차로 342개의 객실 좌석 외에도 간이석 60석이 추가로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시설(화장실, 자전거거치대, 수유실, 판매시설 등)이 설치돼있어 여행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더해준다. 또한, 객실과 객실 사이의 공간이 넓어 활용도가 높다.

 

 ITX-청춘 전세열차는 기존 운행구간인 용산~청량리~춘천 외에 코레일 전동열차가 운행하는 구간(천안?신창~서울~춘천, 서울~구로~인천, 춘천~용산~문산, 서울~안산?송도 등)도 운행이 가능하다.

 

 ITX-청춘 전세열차의 신청접수 및 이용 문의는 코레일 여행센터 및 가까운 전철역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또는 홈페이지 접속 후, ‘광역철도 길라잡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방창훈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ITX-청춘 열차는 열차 내 화장실, 자전거거치대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2층 객실에서 창밖의 수려한 경관을 즐길 수 있다”며 “전세열차 운영을 통해 많은 고객이 ITX-청춘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itx청춘포스터이미지.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