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돌잡이 물건 맞추고 경품 타세요”
상태바
현대차, “돌잡이 물건 맞추고 경품 타세요”
  • carnews
  • 승인 2012.10.2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하며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돌잡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는 풍부한 컨텐츠와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마련, 지난 주 11만 팬을 돌파하는 등 국내 자동차 업계 페이스북 중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페이지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며 현대차는 현대차 페이스북이 선택하는 돌잡이 물건을 맞추는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맞춤 USB,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돌잡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 (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돌잡이 물건을 선택한 뒤 축하 덕담 댓글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 참조)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총 365명의 고객을 선정하며, 다음달 21일 현대차 페이스북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는 다양한 차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해왔다.

 

그 결과 2012년 ‘The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국제비즈니스대상, IBA)’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베스트 페이스북 페이지 부문 ‘금상(Gold Stevie Winner)’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IBA는 전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활동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대차, 페이스북1주년 이벤트 (1).jpg 현대차, 페이스북1주년 이벤트 (2).jpg

 

 

현대차 관계자는 “보다 색다른 고객 감동을 위해 다양한 SNS 채널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살아있는 SNS 채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공식 블로그 (blog.hyundai.com) 및 트위터 (twitter.com/About_Hyundai), 유튜브 (youtube.com/AboutHyundai) 등 다양한 SNS 계정을 통해 활발한 소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 페이스북1주년 이벤트 (1).jpg 현대차, 페이스북1주년 이벤트 (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