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도이치모터스, 고객 성원 보답 ‘VIP 갈라 디너’ 개최
상태바
BMW 도이치모터스, 고객 성원 보답 ‘VIP 갈라 디너’ 개최
  • carnews
  • 승인 2014.12.1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도이치모터스가 지난 9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VIP 갈라 디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BMW 7시리즈 고객 150명이 참석했으며, 드라이빙 센터 M 택시 체험, 쿠킹 퍼포먼스, 오페라 콘서트, 뮤지컬 하이라이트 공연 등의 다양한 체험과 문화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이날 쿠킹 퍼포먼스 프로그램에서는 스타 셰프 강레오가 참석해 무대에서 ‘오늘의 메뉴’를 직접 조리 시연했으며, 뮤지컬 하이라이트 공연에서는 배우 박혜미, 김선경, 이태원, 전재홍 등 15명이 출연해 맘마미아, 그리스 등을 선보였다.


특히, 박혜미가 뮤지컬 맘마미아의 ‘머니 머니’, 김선경이 갬블러의 ‘라임 라이트’를 부르는 등 최고의 고객을 대상으로 옴니버스 스타일의 오페라 뮤지컬을 펼쳐졌다.

 

2002년 BMW와 MINI 공식 딜러로 선정되어 현재 전국에 24개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도이치모터스는 이번 ‘VIP 갈라 디너’ 행사와 함께 올해 고객 초청 ‘VIP 골프컵 2014’를 개최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BMW 도이치모터스 ‘VIP 갈라 디너’  (1).jpg BMW 도이치모터스 ‘VIP 갈라 디너’  (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