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기업우대 프로그램 시행
상태바
BMW 코리아, 기업우대 프로그램 시행
  • cartv
  • 승인 2012.10.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 기업우대 프로그램 시행

 

BMW 코리아가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BMW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최초로 시행한다고 한다.

BMW 코리아의 직접 운영으로 전담 에이전트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회원제는 BSI, AS, 운영 상담, 각종 행사 초청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BMW를 통한 기업가치 확대라는 가치관을 담은 ‘BMW 기업우대 프로그램BMW를 법인차량으로 운영하는 기업에게 전담 에이전트를 배정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 전용 프리미엄 회원제 서비스라고 한다.

 

특히 ‘BMW 기업우대 프로그램에는 차량 구매 시 추가 할인과 더불어 5년간 주요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BSI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AS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차량 운영 상담과 BMW 코리아가 주관하는 각종 문화·스포츠 행사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BMW 기업 우대 프로그램은 전담 에이전트의 상담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자격은 1년마다 갱신된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는 연비가 뛰어나고 BSI 프로그램을 통해 유지비를 최소화하는 등 법인차량으로서 비용 및 관리 측면에서 탁월한 효율성을 제공한다.”라며 “BMW 코리아는 이번 ‘BMW 기업우대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 공유와 더불어 더욱 스마트한 차량 운영 파트너십을 실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The BMW Group

 

BMW 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와 바이크 부문의 모토라드, 허스크바나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업체로 손꼽히고 있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9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 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167만대, 모터사이클 113,000대를 판매했으며, 2011년 회계연도에는 738천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882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11231일 기준, 전 세계적으로 10만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BMW 그룹의 성공은 앞날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있는 기업활동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오고 있다. 따라서 회사는 전략의 일환으로 여러 가치와 광범위한 제품군, 자원 보존을 위한 다각적 노력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사회적인 지속가능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의 결과로 BMW 그룹은 7년 연속,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에서 업계 리더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