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OK 캐쉬백 구매 서비스 도입 … 연말까지 사용 포인트 10% 재적립
상태바
코레일, OK 캐쉬백 구매 서비스 도입 … 연말까지 사용 포인트 10% 재적립
  • carnews
  • 승인 2014.11.0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차 승차권을 OK 캐쉬백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코레일은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승차권을 구입할 때 OK 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11일부터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OK 캐쉬백 포인트로 열차 승차권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코레일멤버십에 가입해야 하며, 승차권 금액 일부 또는 전액을 OK 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올해 연말까지는 열차 승차권 구매에 사용한 포인트의 10%를 OK 캐쉬백 포인트로 재 적립해 준다.  


코레일 멤버십은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나 I-PIN으로 본인인증 후 전화번호와 비밀번호 등록만으로 가입할 수 있다.


김종철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수단을 도입해 고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은 매월 11일을 ‘레일데이’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11월 레일데이에는 ‘레일데이 로고’ 공모전을 시작으로 파격가 상품, 퀴즈 이벤트, 셀프티켓 이용실적 더블적립, 스마트폰 정기승차권 추가 할인 등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통뉴스 송수정 기자]

코레일.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