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생각으로 움직이는 타이어 미래 드라이빙 구현… 혁신적 브랜드 이미지 강화
상태바
한국타이어, 생각으로 움직이는 타이어 미래 드라이빙 구현… 혁신적 브랜드 이미지 강화
  • carnews
  • 승인 2014.10.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가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구현하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운전자들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드라이빙의 경험을 만들어 가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두 번째 프로젝트인 이번 캠페인은 하이테크놀로지를 이용해 생각으로 움직이는 타이어 ‘마인드 리딩 타이어’가 등장한다. 특히 다음 세대의 드라이빙을 꿈꾸고 만들어 나가는 한국타이어의 실험 정신과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에는 마인드 파워에 집중하고 있는 남자와 그의 집중력으로 움직이는 마인드 리딩 타이어가 등장한다. ‘지금 당신의 마인드 파워를 확인하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타이어가 운전자의 뇌파를 읽고 그에 따라 움직인다. 마인드 리딩 타이어는 엔진이나 브레이크, 스티어링휠이 없이 오직 운전자의 생각만으로 달리고 멈추고 좌우로 방향전환이 가능하도록 드라이빙을 컨트롤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오는 11월 1일 여의도 IFC 몰에서 고객들이 직접 뇌파로 움직이는 타이어를 체험하는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 캠페인은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롭고 혁신적인 드라이빙의 경험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하이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타이어로 인해 변화되는 새로운 드라이빙의 감성이 담긴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캠페인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를 주제로 지난해 첫 선을 보였다. 서울 시내 주요 거리를 주행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카’를 소개하여, 한국타이어의 리더십과 자신감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국타이어는 공기압이 필요없는 비공기입 타이어 한국 아이플렉스, 주행속도와 환경 등을 분석해 트레드 모양에 변화를 주는 이멤브레인, 코너링 시 방향에 따라 타이어 기울기를 조절하는 틸트레드 등의 미래형 컨셉 타이어를 선보이며 미래 타이어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진자료] THE NEXT DRVING LAB 캠페인 광고 이미지.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