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정보 제공
상태바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정보 제공
  • cartv
  • 승인 2012.09.1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쏘나타 하이브리드 차량 설명 및 혜택 정보 담은 다양한 컨텐츠 제공

-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

-    새로운 생각과 시도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보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

 

 

현대자동차가 10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대표 친환경 차량인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담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어플리케이션은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게임 ▲쏘나타 하이브리드 이미지 갤러리 ▲하이브리드 특장점과 경제 운전법을 소재로 한 만화 등 총 4개의 컨텐츠로 구성된다.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기능은 고객의 현위치를 GPS 기반으로 탐색해 인근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위치 및 주소, 전화번호, 요금, 할인율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목적지 설정을 통한 찾아가기 서비스도 지원한다.

특히 전국에 위치한 공영 주차장 및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어 있어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 뿐만 아니라 모든 친환경차량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게임은 주어진 연료로 정해진 시간 내에 목표 지점까지 모의 주행하는 게임으로 고객들이 게임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동 원리를 학습 할 수 있게 해 효율적인 경제운전 방법을 배울 수 있게 했다.

 

또한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차량 정보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갤러리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차량의 주요 이미지 및 정보를 제공하고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구동원리와 특장점, 경제운전 팁 등을 재미있게 풀어놓은 만화 컨텐츠도 제공해 누구나 쉽게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도왔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이 어플리케이션에 현대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를 알려주는 알림 기능도 제공 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다양한 혜택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120910_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1).jpg

 

 

특히 현대차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

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앱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여기에 참여한 고객들 중 총105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트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할 계획이다.

 

1차 이벤트는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에 ‘쏘나타 하이브리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 소감이나 축하 댓글을 적거나 ‘좋아요’ 버튼 클릭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2차 이벤트는 19일부터 21일까지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대한 빈칸 넣기 퀴즈와 ‘좋아요’ 추천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1차, 2차 각각 9월 14일과 2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페이스북 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특장점 및 친환경 연비 주행법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할인 공영 주차장 탐색도 손쉽게 할 수 있게 해 하이브리드만의 혜택을 더욱 폭넓게 누릴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생각과 시도로 고객들에게 현대차만의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 2월 기존모델 보다 경제적인 보급형 모델 스마트(Smart)를 시장에 선보인바 있으며,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30일 이내 불만족 시 다른 차량으로 교환해주는 ‘차종교환 프로그램’ ▲구입 후 1년 이내 사고 발생 시 신차로 교환해주는 ‘신차교환 프로그램’ ▲쏘나타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이 보장 기간(5년) 내 현대차를 재구매 할 경우 보유 기간에 따라 중고차 가격을 보장하는 ‘중고차 가격 보장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쏘나타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보장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