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3년 연속 AS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부문 1위!
상태바
한국지엠, 3년 연속 AS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부문 1위!
  • cartvnews
  • 승인 2014.09.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가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기획조사 중 A/S 만족도와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국내 완성차 업체 가운데 3년 연속 1위에 올라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에 대한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 받았다.

 

이번 기획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101,821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한국지엠은 총 42,618명과 7,383명이 설문에 응했던 A/S 만족도와 품질스트레스 부문 온라인 조사에서 국내 완성차 업계를 통틀어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번 A/S 만족도 조사는 정비소 환경, 절차 등 5개 항목에 대해 평가했으며, 한국지엠은 이 가운데 접수/접근, 결과 만족, 회사 대표성 항목에서 각각 최고점수를 얻으며 총점 1,000점 가운데 816점을 획득, 국산차의 평균 점수인 792점을 크게 웃돌았다또한,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2.81점을 획득, 품질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국내 제조사로 기록됐다.

 

한국지엠은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인 서비스 브랜드인 쉐비 케어를 국내에 전격 도입, 시행하고 있다. 또한, 새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가치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전국 450여 서비스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하고, 편리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내에 차량수리 전 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비 기술진을 대상으로 꾸준한 교육의 장을 제공해 고객 접점에서의 양적, 질적 서비스 향상을 가져왔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마크 코모 부사장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은 한국지엠이 쉐비 케어도입 등 고객 최우선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한국지엠은 세계적 수준의 차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완벽한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통해 최고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쉐보레.jpg 쉐비케어 프로그램.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