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나눔과 희망’ 음악회… 국경을 넘어 희망을 연주해요!
상태바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나눔과 희망’ 음악회… 국경을 넘어 희망을 연주해요!
  • carnews
  • 승인 2014.09.2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9월 27일 여의도 KBS홀에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나눔과 희망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의 ‘올키즈스트라’와 KBS 교향악단이 함께 연주하며, 평소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웠던 약 1,000여 명의 지역아동센터 및 사회복지관 이웃들이 관객으로 초대되어 함께 공연을 즐길 예정이다.

 

‘올키즈스트라’는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2009년부터 교육 기회가 적은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음악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구성한 오케스트라이다. 특히 악기 지원 및 레슨, 관악단 합주 등의 다양한 문화예술활동 지원을 통해 아이들의 재능 개발과 함께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아동?청소년들과 관객들이 함께 어우러지며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연주자와 관람객 모두 음악을 마음껏 즐기고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과 희망을 전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는 한국?헝가리 수교 25주년을 기념하여 대표적인 헝가리 음악가 중 하나인 ‘프란츠 리스트’의 피아노 협주곡을 연주하는 등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헝가리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국내 기업으로서 생산기지 건립과 경제발전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헝가리 정부로부터 최고의 상인 십자공로훈장을 수여 받고, 라짤마쉬에 ‘한국타이어 1구’라는 행정구역명을 지정 받는 등 지속적인 동반자 관계를 다져오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진자료]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나눔과 희망’ 음악회… 국경을 넘어 희망을 연주해요!_1.jpg [사진자료]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나눔과 희망’ 음악회… 국경을 넘어 희망을 연주해요!_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