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글로벌 Top Tier 선도할 프로액티브 리더 모여라!
상태바
한국타이어, 글로벌 Top Tier 선도할 프로액티브 리더 모여라!
  • carnews
  • 승인 2014.09.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가 2014년 하반기 공개채용으로 연구개발, 생산?기술,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에 걸쳐 글로벌 우수 인재를 선발한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친환경 하이테크 연구시설과 최적의 연구환경을 갖춘 신축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일하게 될 R&D 및 생산?기술 분야의 우수 이공계 인재를 채용한다. 오는 2016년 완공 예정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은 미래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고 프로액티브 기업문화를 실현하며 기술 리더십 경영의 핵심 축으로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및 브랜드 위상 강화를 위한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부문의 우수 인재를 발굴하여 채용한다.

 

또한 채용기간 동안에는 한국타이어의 연구소 및 공장제조시설 등을 견학하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와 이공계 대상 ‘기술세미나’,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잡카페’ 등을 운영하여 회사와 타이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솔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한국타이어는 세계를 겨냥한 글로벌화와 최고의 기술력,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통해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다”며 “한국타이어와 함께할 글로벌,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예비 프로액티브 리더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입사 희망자는 9월 22일부터 10월 6일 오후 1시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1차 면접(역량?PT), 2차 면접(토론?인성) 순으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1차 면접에서 영어 시험을 폐지하고, 그 대신 입사지원 시 영어 스피킹 점수를 제출하는 것으로 어학 검증을 대체한다. 또한 역량 및 PT면접 시간을 늘려 심층적인 면접을 통해 지원자가 본인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도전정신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0월 17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채용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30개국 해외지점 및 판매법인, 5개 R&D 센터를 통해 180여 개 국에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프로액티브 컬쳐’로 일컬어 지는 고유의 기업 문화로 자율과 창의를 중시하는 근무 환경은 물론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 있는 조화가 이뤄지도록 배려하는 선진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진자료]한국타이어, 글로벌 Top Tier 선도할 프로액티브 리더 모여라!.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