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상태바
한국타이어,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 carnews
  • 승인 2014.09.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가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며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상이다. 


이번에 수상한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는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전세계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에 기반한 ‘자신감’, ‘즐거움’, ‘자부심’을 키워드로 한 이번 브랜드 웹사이트는 드라이빙을 하는 다양한 접점에서 운전자의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스토리를 잘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드라이빙 이모션 브랜드 웹사이트는 온라인 채널로 더 많은 고객과 더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 중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Top Tier로 도약하고 있는 한국타이어의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넓히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진자료] 한국타이어,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