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참가자 모집
상태바
기아차,‘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참가자 모집
  • carnews
  • 승인 2014.07.2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이색 캠핑 체험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프렌디의 차’를 표방하는 올 뉴 카니발의 특성을 살려, 자연 속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이색 캠핑에 참여함으로써 서로 간의 친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대한민국 대표 미니밴 ‘올 뉴 카니발’의 우수성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광복절 휴일인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여주 글램핑코리아 일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참가 가족들은 캠핑 노하우 배우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하는 자연 체험 및 별자리 체험, 캠프파이어와 좋은 아빠 되기 선서식 등 가족 간 스킨십을 강화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는 참가 가족들에게 텐트, 버너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일체를 무상 대여하고 바비큐, 도시락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등 이번 행사가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캠핑장 곳곳에 캠핑 콘셉트로 꾸민 ‘올 뉴 카니발’을 전시하고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 차량을 탑승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참가 가족들에게 ‘올 뉴 카니발’의 매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번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은 자녀를 둔 대한민국 남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카니발 브랜드 사이트 ‘카니발 아카데미에 접속한 뒤 ‘좋은 아빠 평가고사’에 응시하고 연락처와 가족인원 수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행사 응모는 25일부터 8월 5일까지 가능하며, 기아차는 참여 고객 중 총 30가족을 선정해 8월 열리는 행사에 초대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평소 자녀와 교감할 기회가 부족한 아빠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다양한 체험을 나눔으로써 서로 이해하고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올 뉴 카니발이 가족 중심 문화를 함께 하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가 올 뉴 카니발 출시와 함께 ‘일상에 지친 가장들이 얼마나 자녀에 대해 이해하고 있는지’를 주제로 선보인 바이럴 영상은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에 대한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자녀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내용을 주제로 한 광고 또한 인기를 얻는 등 올 뉴 카니발은 뛰어난 상품성과 ‘좋은 아빠’를 테마로 한 마케팅에 힘입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계약대수 2만 대를 기록하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40725 (사진2) 기아차, 카니발 아카데미 캠핑 참가자 모집.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