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여름 휴가 지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현대차, 여름 휴가 지원 프로모션 진행
  • cartvnews
  • 승인 2014.06.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7~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고객의 여름 휴가를 지원하는 에이치 썸머 베케이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휴가지를 제공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56일간 휴가 차량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는 쏘나타, 그랜저 56일 렌탈 이벤트’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725일부터 816일까지 23일간 총 1,100가족을 초대하는 가족 힐링 이벤트는 빼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 횡성 자연 휴양림에서 진행되며, 현대차는 고객들만을 위해 캠핑장?펜션?어린이 야외 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캠핑과 펜션 중 숙박 형태를 구분해 선택적으로 응모할 수 있도록 해 가족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캠핑 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가족들에게는 텐트?테이블?버너?랜턴 등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이 외에도 가족용 놀이기구 대여, 야외 카페 운영, 숲 속 작은 음악회, 숲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이번 자연 휴양림 가족 힐링 이벤트83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쏘나타, 그랜저 56일 렌탈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등 총 800명을 선정해 쏘나타와 그랜저를 휴가 차량으로 무상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가 차량 무상 렌탈 이벤트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이동 편의를 지원하는 동시에 현대차의 주력 차종인 쏘나타와 그랜저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8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725일부터 820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56일 동안 쏘나타와 그랜저를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휴가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보다 즐겁고 의미있는 휴가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꾸준한 성원을 잊지 않고 더욱 더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140615 (사진1)현대차, 여름 휴가 지원 프로모션 실시.png140615 (사진2)현대차, 여름 휴가 지원 프로모션 실시.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