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세이프키즈코리아와 공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한국지엠, 세이프키즈코리아와 공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진행
  • cartvnews
  • 승인 2014.06.1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가 국제아동 안전 기구인 세이프키즈의 한국 법인과 공동으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사각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각사각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사고와 운전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 영역인 사각 지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차량 승차 전이나 출발 시에 유의해야 할 사각 즉, 네 가지를 마음 속에 새기고 실천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한국지엠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6월 13일부터 열흘 동안 한국지엠 톡 블로그를 통해 소셜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트위터 계정이 있는 소셜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1인당 1천원씩의 기부금을 한국지엠에서 적립, ‘사각사각캠페인’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가장 많은 리트윗을 받은 참여자에게는 사각의 내용을 담은 차량 용품인 쉐보레 안전박스가 제공된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한국지엠 톡 블로그에 접속 후 사각의 4가지 안전수칙을 숙지하고, 이를 본인의 트위터에 게재하면 된다.

사각의 내용은 사고 전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 없습니다, 차량 승차 전, 4초 동안 차량주변을 확인하세요, 어린이들이 차량주변에서 놀지 않도록 감독하세요, 차량과 놀이장소를 구분해 주세요 등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출범 이후 계속적으로 강조해온 쉐보레 차량의 안전성을 더욱 알리고, 가족과 지역 사회의 안전에도 기여함으로써 쉐보레의 안전 철학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사각사각캠페인.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