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렉스턴 W’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상태바
쌍용차, ‘렉스턴 W’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 cartvnews
  • 승인 2014.06.0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W’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대규모 고객 초청 이벤트 ‘아이러브 코란도 페스티벌’ 개최 일정을 확정하고 참가 모집을 재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31일 열린 이번 행사에는 ‘렉스턴 W’ 동호회 회원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렉스턴 W’, ‘코란도 스포츠’ 등이 제작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하면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지켜 보고 자동차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쌍용차는 공장 견학에 앞서 차량 제작 과정은 물론 회사 현황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견학 종료 후에는 기념촬영과 더불어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대화의 시간을 진행했으며, 기념품을 증정하며 견학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회원 채수복씨는 “프리미엄 SUV라는 이름에 걸맞게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꼼꼼하게 만들어 가는 모습을 보니 믿음이 간다”며 “‘렉스턴 W’ 오너로서 자부심을 안고 갈 수 있어 기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는 동호회 대상 공장 견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코란도 동호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규모의 패밀리 투어를 개최하는 등 폭넓고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20140601_렉스턴_W_동호회_견학1.pn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