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영상뉴스
전체
영상주간뉴스
백투더News
TBN한국교통방송
친환경/미래기술
자동차
도로/교통/인프라
환경/기상
리콜/결함
라이프/의료/보험/생태환경
정보/생활/의정/화재
튜닝/검사/인증
음주운전/졸음/과로
단체/교육/관광/행사
보도/차도
국제위기종
버스전용차로
e-Mobility/전장기술
전체
전기차/수소차/ LPG차
친환경 TECH
커넥티비티/자율주행
모빌리티/드론/로봇
친환경 신생에너지
미래탈 것 UAM
전동고속철/전기자동차
전기이륜차/PM
공기저항/디자인
자동차/부품/국방/농기계
전체
신차출시 & 공개
리뷰&오피니언
Tech & 모터스포츠
자동차와 부품산업
특장차/개조차
전차/헬기/함대
안전성능평가
중고차/성능평가
전기차/수소차
자율주행차
정비와 보험
기동/전술훈련
국산차/수입차
공기압/타이어
주차장/기계식
무기/농기계
이륜/삼륜자동차
도로교통/인프라/사고
전체
첨단도로 & 신호시스템
화재/구난/구조
항공/해운/철도
도로/고속도로/보수/연장
대중교통과 물류운송
과적과 불법단속
안전운행과 정책/단속
무료탑승과 교통카드
도로안전과 신설
음주/졸음운전
스마트시티
도로/교량안전
지하/터널차로
안전/경제운전
휴게소/졸음쉼터
반려동물/탑승
버스전용차로
대중교통종사자
안전통과/제한속도
친환경차 & 재생/에너지
전체
친환경기술 & 이슈
기상이변/탄소감축
수소정책/신재생에너지
미세먼지/계절관리제
폐기물/쓰레기
조기폐차/4등급퇴출
모빌리티/퍼스널모빌리티
오존/열사병
화력발전소/신에너지발전
급출발·급가속·급제동금지
전기/수소/ LPG차
재생/재활용
소비자/고발/보호/복지
전체
자동차리콜
가짜/불량
소방/안전
건강한 먹거리
복지제도/안전/편리
교통위반/신고
기후위기/전문가 칼럼
전체
전문가 칼럼
미세먼지/배기가스
생태환경/기상/라이프/의료
전체
관광정보
건강/스포츠/레저
생태환경/환경오염
치어방류/양식
민물/해수/신종
철새/이동경로/충돌
국제위기종/사육
반려견/육견
지진/해일
폭우/태풍
감염병/방역/검역
산림/숲/건강/탄소
기상/기온
자전거/전용도로구축
야생동물
동물복지/의료
반려동물/산업
곤충/해충
감염병/예방/치료
안전/생활/의정/소방/세금
전체
안전·편익 생활정보
정부와 국회 의정활동
사회적기업/국세/기부문화
자동차/도로안전 정보
소방/화재/출동
통학버스/안전장치
교통약자/장애단체
산림청/산불
기온/폭염
국지성폭우/홍수
안개/해무
철도/항공/해운/택배
전체
항공/철도/선박 탑승
해운/운송/검사
철도교통/육상 수송
역사/철도증설/보수
공항/항만신설
철도현장 안전
민항기/전투기
UAM/드론
친환경 항공/선박
크루즈/관광선
신 전동차/전시
KTX/GTX
폐선로/터널개발
물류운송/택배
단체/교육/행사/ESG
전체
단체/전시/동향
교통/환경교육
ESG실천/협력
등급/운행제한/조기폐차
전체
등급제/운행제한
조기폐차/저공해조치
전시/레저/튜닝/검사
전체
차검사/정비사업
모터/모빌리티쇼
선박/레저/낚시
작품전시/사진전
동호회/모임활동
튜닝협회/안전기술원
레이싱
보행로/스쿨존/주차
전체
보도/차량속도
스쿨존/노약자보호존
불법주차/정차
주차장/기계식
정비와 보험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웹
UPDATED. 2024-05-13 20:06 (월)
기사검색
검색
영상뉴스
영상주간뉴스
백투더News
TBN한국교통방송
친환경/미래기술
자동차
도로/교통/인프라
환경/기상
리콜/결함
기타뉴스
백투더News
2000년도 MBN 모터라이프 방영 시리즈
그시절 뉴스를 뒤돌아본다
그 때를 되돌아보는 뉴스
2003년도 한국경제TV WOW 모터투데이 방영 시리즈
2007년도 모터앤피플/오토네트워크
2007년도 카&스포츠TV 모터인사이드 방영 시리즈
2010년도 스카이 라이프 Ch 504 Vehicle News 방영시리즈
e-Mobility/전장기술
UAM/드론
HEV/EV/수소전지
친환경기술
커넥티비티/자율주행
모빌리티/Ai
자동차/부품산업
신차출시 & 공개
리뷰&오피니언
Tech & 모터스포츠
자동차와 부품산업
도로교통/인프라
이슈&정책
항공
철도/해운
스마트시티
환경&기상
환경정책&이슈
기상&환경뉴스
소비자제보
자동차리콜
소비자고발
소방/안전
전문가 칼럼
전문가 칼럼
생태환경/라이프
라이프/생태환경
관광정보
스포츠/레저
결함피해자 신고
닉네임
비밀번호
제목
파일1
1..jpg
삭제
첨부자료
파일2
파일3
파일4
파일5
게시물 옵션
비밀글로 설정
자동등록방지
내용
글쓰기에디터
* 연락처 : 010-8383-4518 * 차종 : 스파크S LT * 출고 : 2014.10.13 * 인수 : 2014.10.15 * 문제점 : 지속적인 엔진 부조 현상 및 가속 안됨 (시동만걸려있는 상태로 엔진이 심하게떨리고 악셀을 밟아도 앞으로 거의 나가질않음) * 첫번째 문제 발생일 2014.10.17 / 총주행거리 24KM / 정식번호판단 당일. 30분가량 운전 연수중 도로에서 갑자기 차체가 심하게 떨리면서 가속이 되지않음. 쉐보레 긴급출동 불러서 근처 바로정비센터 입고. 다음날 점화플러그 이상으로 교체했다는 설명 듣고 인수받음. * 두번째 문제 발생일 2015.03.21 / 총주행거리 1665KM 시흥시 정왕동에서 출발. 약 40여분간 주행후 안양시내에 들어선지 5분만에 첫번째와 마찬가지로 엔진경고등 뜨며 차체가 심하게 떨리고 가속이 되지않음 보험사 렉카불러서 근처 평촌사업소에 입고시켰으나 토요일이라 당장은 정비가 불가능하다고하며 현재는 이상이없다고하여 기본점검만 받고 정왕동으로 돌아옴. 그리고 그날 저녁 주차장에서 동일문제 발생(3번째). 이틀후인 월요일에 바로정비센터 방문했으나 센터방문시에는 이상증상이없어 점검을 해줄수없으며 바로정비센터에서는 이상이 있을시 해당부품만 수리가 가능할뿐 근본 원인을 찾기위해선 사업소에 입고시켜야한다는 안내를 받음. 다음날인 3/24일 고객센터통해 안산사업소 입고. 3/26일. 안산사업소로부터 점화플러그가 깨져있어서 교체했다는 안내를 받고 다시는 길에서 퍼지지않을거라는 약속도 받고 차량 인수받음. * 네번째 문제 발생일 2015.05.02 / 총주행거리 2306KM 오이도에서 대부도로 향하는 다리 초입에서 먼젓번과 마찬가지로 주행중 엔진떨림 증상과 함께 가속안되는 문제발생. 쉐보레 긴급출동 불러서 시화사업소에 입고. 2015.05.09 연료분사 커넥터의 핀 하나가 휘어있어 배선 전체를 교체했다는 안내받고 차량 인수받음. 해결을 위해 3번까지는 쉐보레 지정서비스센터와 사업소 통해서 수리받음 4번째 역시 사업소 입고후 소비자보호원과 상담했으나 첨부한 이미지와 동일한 답변받음. (쉐보레측에 연락해서 조치받으라는 내용)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