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함피해자 신고
만트럭 버스 코리아를 고발 합니다.
icon 김영부
icon 2016-08-31 22:22:05  |   icon 조회: 407
제가 2016년 2월3일날 만트럭 덤프 25.5톤 480을 1차로 구매 했으며,

2016년 6월30일에 만트럭 덤프 25.5톤 480을 2차로 구매 했습니다.

차량의 구매 가격은 각각 2억4천이 넘습니다.

2대 합하면 5억입니다. 당연히 금융할부가 전부입니다.

2차 재구매 하기전부터 1차 구매 했던 트럭의 3축4축 타이어가 이상하게 많이 해져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는데,

2차로 6월30일에 구매한 트럭에서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서 A/S 센터에 두대 다 끌고 가서 타이어 상태를 보여 주었습니다.(8월10일) 그곳에 근무 하시던분이 보시더니 "어~이건 너무했다. 타이어 문제있네. 사장님 제가 이거 굿이어 타이어 알려서

A/S 알어볼께요!" 하고는 사진 다찍었습니다.

그때가 1차 구매 차량 3만 키로,, 2차 구매 차량이 7천키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깜감 무소식이 되는겁니다.

이제나 저제나 연락 오겠지,,하고 기다리다 1차 구매 차량의 3축,4축 타이어는 국산 타이어로 교체 하였습니다. (300만원)

그런데 시간이 갈수록 2차 구매 비교환 차량 3,4축타이어에서 해도해도 너무 할정도의 상태가 되어 2016년 8월30일에 만트럭 본사에 연락을 하여 화를 내니 "죄송합니다. 착오가 있었나 봅니다. 내일 당장에 저희 주재원 직원을 보내겠습니다."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주재원 직원분과 통화 하였고 내용은 "31일 아침에 굿이어 타이어 직원과 함께 탈착해놓은 타이어를 검사하러 가겠습니다. " 였습니다.

당연히 저는 기다렸습니다.

퇴근후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무작위 굿이어 타이어 취급점을 인터넷 검색해서 제품의 사진을 보내주고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놀랍게도 덤프트럭용이 아닌 카고용 타이어였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오늘 31일 아침에 주재원 직원과 자동차 판매자분게 이야기 했습니다.

주재원분이 모든 상태를 사진찍어 굿이어 회사에 보냈다고 하며 연락을 기다리는중이라 하더군요.

네,,,그리고 오후 6시경 주재원 직원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이야기 하신것처럼 타이어가 카고트럭에 쓰이는 거더군요, 그런데 카고용을 덤프에 쓰지말란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 만트럭에서는 사장님께 교환을 해줄수 없습니다."
헐~~~" 그럼 카고용을 덤프트럭에 쓰면 그게 말이 됩니까??"

직원왈 " 지금 타이어에 대해 크레임을 건사람은 아무도 없고 사장님만이 크레임을 걸었습니다. 문제가 없다는거죠~"

저는 "이봐요~ 그분들도 타이어에 대한 불만 높아요, 근데 이게 A/S 되는것인지 몰라서 가만 있는겁니다. 나를 그분들과 같이 보지마세요. 온로드용 타이어를 끼워 주면서 보증수리 내역서에 온로드만 다니세요, 라고 적었나요? 그리고 덤프를 팔았으면 오프로드를 운행 하는게 기본인데 지금 말이 돤다고 하십니까?"라고

이런식으로 전화상 언성만 오가는 형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0분후에 문자로 "로찌넣고 다니시면 타이어에 무리가 안가겠습니다.로찌 넣고 다니세요"라고 문자가 오더군요.

미치겠더군요,,로찌를 넣고 운행 하라니,,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로찌 넣고 운행 하다가 차 엔진과 미션에 무리와서 망가지면? 타이어 아끼자고 2억짜리 차를 버리라는말과 같은 말을 하더군요,,,

만 트럭의 이러한 어처구니 없는 행태가 괘심해서 많은 사람들이 알어야 한다고 생각되어 고발하게 되었습니다.

직원분과의 통화 내용도 다 녹음 해놨습니다.

지금 만트럭에서 출고되는 덤프 트럭에는 저와 같은 타이어이며 , 저와 같은날 출고 받았던 분들 모두가 2~3개월 쓰다 버리는 걸로 알고 있고 타이어 상태도 저와 같습니다.

그런데 그분들이 원래가 이런것인줄 알고 계시더군요. 그러면서 굿이어 타이어가 안좋아~ 하시더군요,,

당연히 카고용이니 안좋을수밖에요,,,

다른분들은 이러한 사실의 내용을 모르고 300만원이 넘는 할부금에 300만원 넘는 타이어값까지 지불하고 계십니다.

이런 만트럭 버스코리아의 행태를 꼬짚어서 세상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의 제품 사이즈내용등이 표시된 사진은 내일 오후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타이어의 모델명은 굿이어 REGIONAL RHD II 이며 옆에 적힌 상세 내용은 내일 다시 올리 겠습니다.

김영부 올림
2016-08-31 22:22:05
106.250.9.15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