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EX-모바일 충전카드’ 전국 이마트24 편의점 발급

2월 16일부터 하이패스 요금 결재수단인 ‘EX-모바일 충전 카드’를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발급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충전하는 EX-모바일 충전 카드는 그동안은 고속도로 영업소와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했다.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충전하면 사용할 수 있고, 카드 잔액이 부족할 경우계좌 이체 방식은 설정 금액만 자동으로 충전된다.

2024-02-18     교통뉴스 곽현호

16일 전국 이마트24 ‘EX-모바일 충전 카드발급

하이패스 카드·계좌 결재수단인 ‘EX-모바일 충전

고속도로 영업소와 모바일 앱 발급 편의점 확대

계좌 이체 방식은 설정한 금액만 자동으로 충전

 

 

이마트24

 

이마트24 편의점 사용자 신용카드나 계좌에서 자동 충전되는 하이패스용 EX-모바일 충전카드 발급

한국도로공사는 216일부터 ‘EX-모바일 충전 카드를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서도 발급한다.

EX-모바일 충전 카드는 모바일 앱(고속도로 통행료)을 통해 충전하는 하이패스 전용 선불카드로 그동안은 고속도로 영업소와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이 가능다.

사용 방법은 모바일 앱에 등록 후 신용카드 또는 계좌이체 등의 방법으로 충전하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계좌이체 방식을 선택하면, 충전 카드 잔액이 부족할 경우 고객이 등록된 계좌에서 설정한 금액만 자동으로 충전된다.

통행료

모바일로 충전이 가능한 하이패스 전용 선불카드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강조한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는 “EX-모바일 충전 카드의 편의점 발급을 시작으로 카드 이용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응 상품개발에 노력하겠다고 어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