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여름 맞이 ‘Top Summer Festival’ 운영
상태바
쌍용차, 여름 맞이 ‘Top Summer Festival’ 운영
  • cartv
  • 승인 2012.07.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새로워진 「로디우스 유로」 출시와 함께 카드 할인 혜택 확대, 푸짐한 사은품 증정 및 노후차 보상,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의 ‘Top Summer Festival’로 고객 부담 절감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쌍용-신한/롯데 오토카드를 이용해 차량을 구입할 경우 「체어맨 W&H」와 「코란도 C(기존 30만원)」는 50만원, 그 외 RV 모델은 30만원에 해당하는 선 포인트를 지급해 확대된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프리미엄 MPV 「로디우스 유로」 출시를 기념해 RD400 및 RD500 모델을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여 만원 상당의 천연가죽시트와 모든 출고 고객에게는 기념품으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뉴체어맨 W」 구매 고객에게는 취득세 2%를, 「체어맨 H」뉴클래식은 취?등록세 7%(600S VIP모델 320여 만원 할인)를 지원하고, CW700 Limousine과 V8 5000/Limousine 모델은 20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한편, 쌍용차는 자원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고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코란도 C」 구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노후차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7월 한 달 동안 경차부터 대형차, 승합차 등 차량 중 중고차 거래가 어려운 차량에 대해 최대 120만원까지 보상 혜택을 주고 폐차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으며, 일시불 또는 정상 할부 구입 시 50만원의 휴가비도 지급한다.

 

「렉스턴 W」 7월 출고 고객에게는 지난 달에 이어 ‘썸머 그늘막 텐트’를 지급하며, 「코란도 C」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30만원을 할인해 주는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지속 운영한다.

 

쌍용자동차는 휴가비 지원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무이자할부 ▲3.9% 스페셜할부 ▲월 할부금 부담을 줄여 최대 72개월까지 운영하는 롱&슬림할부 ▲스마트 저리할부 ▲4.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 「렉스턴 W」및「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 「로디우스 유로」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또한,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가 「로디우스 유로」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수입차 및 경쟁사 차량 보유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 50만원, 군인?군무원?경찰 또는 운수업체 종사원(버스, 택시, 화물)이 「코란도 C」를 구입할 경우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는 고객 대상 별 할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쌍용자동차의 7월 차량 판매 조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