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채용설명 이벤트 오픈하우스 개최
상태바
현대모비스, 채용설명 이벤트 오픈하우스 개최
  • carnews
  • 승인 2014.03.05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모비스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15∼16일 이틀 간 경기도 용인 기술연구소에서 <제3회 현대모비스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오픈하우스>는 취업준비생들에게 현대모비스의 채용정보 및 입사노하우를 공유하고 선배사원들과의 생생한 직무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채용설명 이벤트다. 특히 개인 스펙을 배제한 자기PR면접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를 실시, 우수자에게 신입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부여한다.

 

C.E.O형 인재란 Challenging Task(도전적 과제), Expert Knowledge(전문지식 습득), Overseas Experience(다양한 국제경험)를 열정적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돼있는 사람을 뜻한다. 5분 자기PR 형식으로 진행되는 콘테스트를 통해 서류상의 스펙이 아닌 열정과 창의성으로 지원자들을 평가해 숨은 인재를 발굴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WAY TO MOBISIAN" 이란 주제로, 현대모비스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에게 준비전략과 취업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대모비스 연구소까지 방문이 힘든 타 지역 학생들을 위해 충청권, 영남권, 호남권 등 세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도 추가했다. 11일 충남대, 12일 부산대, 13일 전북대에서 오후 12시∼6시까지 직무상담 및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 면접 등이 진행되며, 해당지역 학생들은 학교에 구분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현대모비스 연구소에서 진행되는 오픈하우스 행사에는 최근 입사한 선배사원들이 입사노하우를 전하는 토크콘서트, 대리급 이상 선배 직원들이 진행하는 1:1 직무상담, 인재채용팀장과의 Q&A시간 등이 취업준비생들에게 공통적으로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또한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를 실시해 우수자들에게 상반기 공채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모비스는 C.E.O형 인재선발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채용사이트에서 9일 14까지 사전접수를 받는다. 캠퍼스 투어 중 콘테스트는 사전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며, 연구소에서 진행되는 콘테스트는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현대모비스 인사실장 이상호 이사는 “3회째를 맞는 오픈하우스를 준비하면서 취업준비생들이 얻고자하는 꼭 필요한 정보가 무엇인지에 대해 거듭 고민했다”며 “오픈하우스에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이 유익한 도움을 얻어가고, 창의적인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2014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대졸공채 접수를 실시한다. 오픈하우스와 대졸공채 관련 세부일정은 현대모비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오픈하우스.JPG 오픈하우스2.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