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러브 앤 샤인 페스티벌 연장
상태바
한성자동차, 러브 앤 샤인 페스티벌 연장
  • cartvnews
  • 승인 2014.03.05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한성자동차 러브 앤 샤인 페스티벌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특히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준비한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로맨틱 영화제는 로맨틱 시승 이벤트에서 당첨된 200커플 대상으로, CGV 프리미엄 영화관 3곳에서 화이트데이 이브인,  3 13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해당 영화제는 뉴욕, 파리 등 도시를 배경으로 이뤄진 러브 테마 영화를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영화제로 꾸준히 호평을 받아온 스테디 영화 ‘라붐’과 개봉 10주년을 맞아 2013 12월 재개봉 했던 ‘러브액츄얼리’을 프리미엄 극장에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해당 영화제에 참여하려면, 312일까지 진행되는 로맨틱 시승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참여 가능하며, The New A-Class, The B-Class, The C-Class, The New CLA-Class, The New E-Class를 시승한 후 시승차 내부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당첨여부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3월에도 한성자동차 The C-Class 아방가르드, 쿠페 출고 고객 대상으로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일루미네이티드 메르세데스 스타 액세서리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통뉴스 윤희정 기자]

 

 

 

한성자동차.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