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HAPPY 만만(萬萬) 페스티벌’
상태바
기아차, ‘HAPPY 만만(萬萬) 페스티벌’
  • cartvnews
  • 승인 2012.06.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6월에 쏘렌토R, 스포티지R을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전국 7대 워터파크를 단돈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6월 쏘렌토R, 스포티지R 출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전국 7대 워터파크 이용권을 1인당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HAPPY 만만(萬萬)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 1인 2매까지 신청 가능)

 

쏘렌토R, 스포티지R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에서 11일(월)부터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은 최고 성수기인 7월 1일(일)부터 8월 31일(금)까지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평창 블루캐니언, 천안 테딘워터파크, 덕산 스파캐슬, 나주 중흥골드 스파,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등 전국 7대 워터파크 입장권을 1인당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크기변환_120603 기아차 해피 만만 페스티벌 (2).jpg

 

기아차 관계자는 “가장 더운 7~8월에 바쁜 일상을 잠시 떠나 기아차 SUV 고객들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여수엑스포 캠핑, 승마 아카데미, 스키캠프 개최 등 레저 이벤트와 골프행사, 20~30대를 위한 뮤지컬, 콘서트 등 고객 취향과 연령층을 고려한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