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 초청 패밀리 데이’ 참가자 모집
상태바
기아차, ‘고객 초청 패밀리 데이’ 참가자 모집
  • carnews
  • 승인 2013.10.1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11월2일(토) 파주 헤이리 및 통일동산 카트랜드에서 진행될 ‘기아 팬 페스티벌(KIA Fan Festival)’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기아차가 마련한 ‘기아 팬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아차가 최초로 기획한 ‘패밀리 데이(Family Day)’다.

 

행사는 ▲기아차 ‘올 뉴 쏘울’을 고객들에게 공개하는 ‘SOUL FAN OPENING’과 ▲탤런트 손현주가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KIA TALK CONCERT’ ▲자동차 컬링, 타이어 볼링과 같이 기아차로 즐기는 참여형 레크레이션 ‘KIA CAR-LYMPIC’을 비롯해 헤이리 아트갤러리 관람,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도자기 제작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참가자 기념품과 점심 식사뿐 아니라 이색 경품, 차량정비 서비스 등을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감동적인 하루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15일(화)부터 24일(목)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참가비는 성인의 경우 3만원, 초?중?고등학생의 경우 1만원이다. (미취학 아동 무료)

 

기아차는 모집 이벤트에 응모한 기아자동차 고객들 중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가족 및 친구 등 3인까지 동반할 수 있어 최대 400여 명의 고객들이 즐거운 하루를 체험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고객 초청 ‘패밀리 데이’인 만큼, 참여하신 고객 분들이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기아차 고객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131015 기아차, 고객 초청 패밀리 데이 참가자 모집(2).jpg 131015 기아차, 고객 초청 패밀리 데이 참가자 모집(1).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