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태아보험비교 및 현대생명태아보험 & 동양생명태아보험가입 꼼꼼하게 확인해보기
상태바
lig태아보험비교 및 현대생명태아보험 & 동양생명태아보험가입 꼼꼼하게 확인해보기
  • 교통뉴스 김종훈 기자
  • 승인 2021.1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의 역사와 인류의 역사를 비교해보면 사람이라는 존재는 정말 짧은 시간을 지구에서 살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구의 주인 노릇을 하고 있으니 대단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렇게 인류의 역사가 유지될 수 있는 이유는 꾸준한 번식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번식은 동식물을 포함한 모든 생명체의 본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인간은 사회적인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번식을 조절하기도 한다.

많은 부모는 자식을 아끼고 사랑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태아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자신의 자식을 위한 행위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좋은 태아보험에 가입하고 싶은 부모의 욕심은 자연스럽게 태아보험 비교사이트(http://bohumstay.co.kr/jbaby/?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baby)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것도 사실이다.

과거에는 태아보험이라는 상품 자체가 없었으며 사실 태아보험도 어린이보험에 태아 특약이 더해진 상품이다. 즉, 태아보험에 가입할 때 태아 특약을 추가하지 않으면 일반적인 어린이보험인 것이다. 어린이보험은 어른이보험으로도 불리며 만 3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이다. 이러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데, 이 중에서 신생아를 위한 태아보험에 가입할 때에는 언급했듯이 태아 특약을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태아특약은 저체중아로 태어난 신생아가 입원하는 비용을 보장해주는 특약이나 질병으로 인하여 입원해야 하는 신생아를 위한 특약, 그리고 선천적인 장애를 가지고 태어나는 신생아를 위한 특약 등이 존재한다. 보험회사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대부분 태아를 위한 특약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태아보험에 가입하려는 부모라면 반드시 태아특약에 대해서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회사마다 약정이 다르기에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보장을 받지 못할 수 있기 때문이다.

태아보험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알아본 사람이라면 가입 시 크게 고민하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100세 만기로 가입하는 게 유리할지 또는 30세 만기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한지이다. 많은 사람이 이 두 가지 유형 중에서 어떤 유형이 적합한지 고민하곤 하는데 그 어떤 보험도 모두에게 좋을 수 없으며 자신에게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정답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100세 만기의 태아보험은 당연히 30세 만기의 태아보험보다 보험료가 비싸게 책정될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알아야 한다. 반대로 30세 만기의 태아보험은 100세까지 보장받지 못하여 나중에 다시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는 점에 대해서도 고려해야 한다.

이 외에도 태아보험에 가입할 때 고려해야 할 점들은 정말 많은데 어떤 기준으로 보험의 보장을 구성해야 하는지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누구에게나 좋은 보험은 없어서 반드시 자신에게 맞는 기준을 가지고 보험을 선택해야 하는데, 가장 합리적인 보험은 보험료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없어야 하고 작은 상해나 질병도 무난하게 보장받을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즉, 오랜 납부기간을 꾸준하게 납부할 수 있도록 보험료가 적당해야 하며 보장은 최대한 넓게 구성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나중에 보장을 강화하고 싶은 부분만 추가로 다른 보험에 가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태아보험에 가입할 때에는 자녀의 어린 시절과 성인이 된 이후에도 고려해야 하는데 어린 시절에는 작은 상해나 질병에도 입원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입원일당을 중복으로 구성하여 중복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물론 보험료가 부담될 수 있지만 그렇다면 위에서 말했듯이 넓은 보장 위주로 선택해야 한다.

그리고 성인이 되었을 때에는 암 진단금과 뇌혈관 및 심혈관에 대한 보장이 중요한데 이러한 부분까지 자녀의 미래를 위해서 보험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태아보험의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강조하듯이 부담스러운 보험료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추후에 보험 해지를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자녀에게 맞는 태아보험을 찾기 위해서는 비교사이트(http://bohumbigyo.kr/jbaby/?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baby)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다. 비교사이트에서는 lig태아보험비교, 현대생명태아보험, 동양생명태아보험가입 등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