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우리아이사랑보험 vs 현대해상무배당굿앤굿어린이CI보험 및 교보 어린이ci보험 비교확인
상태바
흥국우리아이사랑보험 vs 현대해상무배당굿앤굿어린이CI보험 및 교보 어린이ci보험 비교확인
  • 교통뉴스 김종훈 기자
  • 승인 2021.10.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보험은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대비해볼 수 있는 보험 상품이다. 골절, 화상, 교통사고 같은 생활 위험이나 암, 질병, 사고 같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부모는 꼭 알아두는 것이 좋은 보험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보험은 만 30세 이전이라면 성인이라도 가입할 수 있으므로 본인의 어린이보험을 직접 설계해서 가입을 준비하는 만 30세 이전의 성인도 굉장히 많다.

어린이보험에 가입할 때도 정확한 기준과 보장 설계에 관해서 비교사이트(http://bohumstay.co.kr/jchild2/?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hild2)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다. 시간과 장소에 전혀 구애를 받지 않아도 보험 정보를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교사이트에서 직접 어린이보험의 보장을 설계하게 되면 사업비, 중개 수수료 등을 추가로 납부하지 않아도 된다. 그렇게 되면 보험 설계사를 통해서 어린이보험을 가입하는 것보다 보험료를 추가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그야말로 나에게 필요한 보장과 저렴한 보험료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중요한 보험일수록 직접 정보를 찾아보고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한다. 제대로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어린이보험 가입할 때에도 비교사이트를 활용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녀에게 몸과 마음 모두 든든한 미래를 설계해주고, 직접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는 사람에게도 더 유용하고 유리한 조건으로 보장을 구성해볼 수 있는 방법이 되겠다.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다양한 위험에 노출되게 된다. 심지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문제로 요즘 태어나는 어린아이들은 옛날의 사람들과 다르게 아토피, 알레르기 등 각종 환경 질병에도 노출이 되고 있다. 미세먼지 등의 공기 오염 문제로 인해서 아이들의 면역력도 더 약해지는 경우가 많다. 심지어 최근의 어린이 안전사고 비율을 확인해보면 매년 30 퍼센트 이상으로 우리나라 총인구 대비 어린이 인구 비중이 낮은 것에 비해 안전사고 가능성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밝은 미래만을 준비해줘야 하는 우리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안전사고에 휘말리거나 환경 문제, 유전적인 문제로 인해 질병에 걸려서 사망하거나 사고, 부상, 입원과 수술을 해야 하는 위험성이 계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이다. 유괴, 납치, 교통사고 등의 생활 위험과 어린이나 청소년이 주로 발병하는 생활 질환, 아토피와 천식, 비염, 성조숙증과 같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환경성 질환, 학교 폭력 등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위험을 보장받기 위해서라면 꼭 어린이보험에 가입해야 한다. 

어린이보험은 0세부터 가입을 할 수 있고 영유아기는 물론 청소년 시기까지 어린 자녀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해당 특약을 구성해서 가입해볼 수 있다. 만기 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성인이 될 때까지 보장을 받을 수도 있고 최대로 만기를 설정하게 되면 100세까지도 보험의 보장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성인 보장은 당연하고 자녀 전용 보장도 특약을 가입해서 다양하게 구성해볼 수 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이미 성인이 되고 나서도 만 30세 이전이라면 어린이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 다른 성인보험과는 달리 의무 연계가 없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좋은 보장을 받을 수 있으므로 만 30세 이전이라면 성인보험보다 어린이보험 가입을 준비하는 것이 더 유리한 조건으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어린이보험에는 암 보장 면책기간이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보험을 가입하는 즉시 보장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다양한 구성으로 가입할 수 있는 어린이보험의 경우에는 흥국우리아이사랑보험, 교보 어린이ci보험, 현대해상무배당굿앤굿어린이CI보험 등 많은 보험사에서 출시를 하고 있는 인기 높은 보험 상품이다. 어떻게 특약을 선택해서 어린이보험을 구성하느냐에 따라서 보험료도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그래서 어린이보험의 적정 보험료 가격대는 이 정도다, 하고 딱 정하기가 힘이 든다. 어린이보험은 보험사마다 보장 혜택이 많이 달라지므로 보험을 처음 가입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직접 보험을 준비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그럴 때는 비교사이트(http://bohumbigyo.kr/jchild2/?ins_code=bohumbigyo&calculation_type=1&checktype=child2)에서 전문 상담원에게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