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 대학교 캠퍼스로 이전
상태바
벤츠 코리아,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 대학교 캠퍼스로 이전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9.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학과’ 학생 실습연계 산학협력 프로그램 제공
캐딜락, 경기 서북부 거점 일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사진=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구 이현 서비스센터를 영남이공대학교 캠퍼스로 이전,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로 개소하며 산학협력 강화에 나선다.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는 기존 대구광역시 서구 이현동에서 영남이공대학교 산학협력관으로 이전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센터 중 최초로 대학교 캠퍼스 안에 자리잡았다.

서비스센터 이전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테크니션들은 영남이공대학교 스마트 e-자동차과 학생들에게 전문 기술 교육을 제공하고 우수 교육생들은 인턴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46㎡ 규모의 지상 1층 건물로 총 7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경정비 전담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정기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등이 가능하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대구 남구 서비스센터는 대구광역시 지하철 1호선 현충로역과 3호선 남산역에 인접해 지역 주민에게 우수한 교통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사진=캐딜락 제공
사진=캐딜락 제공

 

한편 캐딜락은 경기 서북부 거점 서비스센터 역할을 맡을 일산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캐딜락 공식 파트너 ‘자일일산서비스’가 운영을 맡은 일산서비스센터는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에 인접해 서울과 경기 서북부 고객의 접근성을 극대화, 지역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담당해 나갈 예정이다.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128㎡의 지하 1층 및 지상 4층 규모로 일반수리부터 판금, 도장 등 사고수리까지 가능한 종합 정비시설을 완비했다. 5개의 기능정비를 위한 워크베이와 판금 작업을 위한 워크베이 6개, 특수 열처리 도장부스 3기 등 우수한 서비스 처리 능력을 갖췄으며, 별도의 고객 라운지와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이 마련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캐딜락의 초 럭셔리 SUV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은 일산서비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예약 없이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등을 제공받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출고할 수 있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