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가을맞이 캠페인…할리데이비슨 시승 이벤트
상태바
BMW코리아 가을맞이 캠페인…할리데이비슨 시승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9.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MINI 액세서리 및 공임 등 20% 할인
구매 합산 금액에 따라서 캠핑 용품 증정해
2종소형면허 소지자대상, 스마트창구 신청
사진=
사진=BMW 그룹 코리아 제공

BMW 그룹 코리아가 오리지널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오리지널 타이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21(Build Your Drive 2021)’ 캠페인을 펼친다.

‘BMW∙MINI와 함께 준비하는 즐거운 여행’을 콘셉트로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오리지널 BMW∙MINI 액세서리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2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합산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누적 200만원 이상 구매한 BMW 고객과 100만원 이상 구매한 MINI 고객에게는 우드 테이블과 랜턴, 접이식 체어로 구성된 캠핑 용품 3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이상 구매한 BMW 및 MINI 고객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증정한다.

즐거운 레저 생활을 만들어 줄 특별한 이벤트도 있다. 캠페인 기간 BMW 루프박스를 구매한 고객 중, 원하는 고객에 한해 루프박스를 소유 차량의 외장 색상과 동일한 컬러로 무상 도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BMW 루프박스 구매 및 도색 완료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5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리지널 BMW∙MINI 타이어와 장착 공임을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2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디언 행거를, 4본 구매 고객에게는 접이식 웨건을 사은품으로 준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의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테스트 라이드’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륜차의 특성상 신한플러스 고객이면서 2종 소형 면허 소지자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금융그룹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신한 쏠(SOL), 페이판(PayFAN), 신한알파, 스마트창구에 접속 후 신한플러스 이벤트+탭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시승·경험해 볼 수 있다.

세가지 특별한 행사도 준비했다. 첫 번째는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이다. 경품 이벤트 응모자 중 총 7명을 선정해, 할리데이비슨 정품 가죽재킷 2종과 백팩, 정품 의류 등으로 구성된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시승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반다나(두건)를 제공한다. 마지막은 해당 기간 내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50만원 추가 제공이다. 브랜드 자체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