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내선 가을 항공편 대상 31일까지 할인 이벤트
상태바
진에어, 국내선 가을 항공편 대상 31일까지 할인 이벤트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1.08.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은 휴가와 추석 항공편 이용 고객 위해 마련
김포~포항 첫 이용 고객 대상 최대 3만원 할인
아시아나는 고프로와 SNS챌린지 공동 마케팅

진에어가 오는 31일까지 국내선 가을 항공편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한다. 가을철 늦은 휴가를 떠나는 고객과 추석을 맞아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진에어는 NH농협카드 1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내륙 노선은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제주 노선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김포~포항 노선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탑승 기간은 8월과 9월 사이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추석 연휴인 다음달 18일부터 23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는 지정된 운임에 한해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내륙 노선은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제주 노선은 8만원 이상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슈퍼로우’ 운임 또는 ‘슈퍼로우’ 운임과 ‘플렉스’ 운임이 결합된 항공권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호텔스컴바인과 함께 여수, 울산 등 진에어가 취항하고 있는 주요 도시에서 최대 58%의 숙박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도 있다. 숙박 기간은 9월 30일까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여행에 대한 희망을 아시아나항공과 고프로(GoPro)가 이끌어 가겠다는 테마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고프로는 세계 액션 카메라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SNS를 통해 챌린지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flyasiana), 고프로 코리아(@goprokr)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여행영상과 사진을 고프로 앱으로 제작, 본인 인스타그램에 여행스토리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경품은 1등 당첨자에게 아시아나 미주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 고프로 히어로9 블랙, 패리티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는 등 3등까지 추첨하고, 특별상으로 모바일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세계 정상급 아티스트인 ‘비보이 포켓’과 ‘브라더 빈’이 출연해 비보잉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 캠페인 영상을 아시아나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고프로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