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봄맞이 이벤트…‘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봄맞이 이벤트…‘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4.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매트,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박물관 할인 등
BMW PHEV 전 모델 대상 금융 프로모션 실시해
쌍용차, 11번가와 더뉴렉스턴 스포츠·칸 마케팅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글로벌 자동차 업체들이 봄맞이 렌터카 이벤트와 금융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봄 맞이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내 예약을 완료하고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푸조·에코백 또는 시트로엥 캠핑 매트를 무작위로 현장에서 증정하며,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입장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 후기 이벤트도 있다. 기간 내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를 이용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차량과 함께한 제주도의 아름다운 모습 또는 추억이 담긴 사진을 댓글로 업로드 하면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한 명에게 차박 캠핑용 쿨러박스를, 2등 두 명에게는 시트로엥의 멀미방지안경 씨트로엥을, 3등 다섯 명에게는 푸조 오리지널 노트 및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말까지 이며 당첨자는 7월 1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프로모션 최초로 세단부터 SUV에 이르기까지 2021년식 BMW PHEV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의 경우 3·5·7시리즈 구매 시 1.99% 이자율의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또는 5·7시리즈 구매 시 일부 월 납입금을 지원받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년/20만km 배터리 보증이 제공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8년 전기 충전비가 제공된다. 아울러 스마트 할부 또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추가로 총 80만원 상당의 주유권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쌍용차 제공
사진=쌍용차 제공

 

한편 쌍용자동차는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력, 비대면 구매 트렌드가 확대되는 요즘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구매혜택을 준비했다.

새롭게 선보인 대한민국 정통 픽업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전 차종을 대상으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인 10만원에 구매, 신차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을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 구체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되며 출고 확정 고객에게는 SK Pay 포인트 3만점을 지급한다. 또 할인권 구매·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차종별 맞춤 구매혜택도 제공한다. 차종에 따라 최대 200만원 할인과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물론 장기 노후차 보유고객은 구매차종에 따라 최대 100만원 지원한다. 더불어 19일까지 계약하는 고객은 올 뉴 렉스턴 80만원, 코란도 40만원, 티볼리·에어는 30만원의 혜택을 추가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