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딜러 더클래스 효성, 10만대 출고기념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벤츠 코리아 딜러 더클래스 효성, 10만대 출고기념 특별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4.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스타일러 등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
차량 구매 및 서비스 센터 이용 고객들 대상
한성자동차는 고객중심의 서비스혁신 단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차량 구매 및 서비스 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대 출고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4월 한 달 진행한다.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은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10개 전시장과 11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에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최근 누적 판매 10만 대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OLED TV 55인치(1명), 스타일러(3명), LG 공기청정기(5명),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콜렉션 50만 원 바우처(10명), 보트르메종 상품권 20만 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클래식 레트로 여행 트롤리백(1명), 클래식 브라운 비즈니스백(2명), 보트르메종 상품권 20만 원권(10명)을 증정한다.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사진=한성자동차 제공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 혁신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성차는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한성 보증연장 프로그램의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1년 보증상품 및 2년 보증상품과 더불어 3년 보증상품과 플러스 1년 상품이 추가로 새롭게 출시됐다.

이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신차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ISP(통합 서비스 패키지) 보증 기간 만료 이후에도, 한성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은 차량 등록일로부터 최대 6년까지 정비 관련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지난 2월 런칭한 한성자동차 VIP고객 커뮤니티인 ‘톱클래스’ 멤버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 대상 전용 고객센터 예약 시스템과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제도를 운영하며,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세차·탈취 서비스도 있다.

이 밖에도 각종 정비 관련 혜택과 바우처를 증정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