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박재범과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볼보차는 봄맞이 무상점검
상태바
쉐보레, 박재범과 트레일블레이저 캠페인…볼보차는 봄맞이 무상점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4.1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즈 박재범과 두 번째 콜라보 캠페인 선보여
상쾌한 여름날 드라이브 테마 2030 마음 저격
브레이크패드등 안전주행 위한 주요항목점검
사진=쉐보레 제공
사진=쉐보레 제공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모델 박재범과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다.

지난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캠페인에 함께했던 박재범은 신곡 ‘SUMMERIDE’로 다시 한번 쉐보레와 손을 잡았다.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광고, 뮤지션과의 협업,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해온 쉐보레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콜라보 작업을 통해 공개될 새로운 음악과 광고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캠페인의 타이틀곡  ‘SUMMERIDE’는 경쾌한 비트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로 상쾌한 여름날의 드라이브를 모티브로 삼았다. 특히 지중해의 푸른 빛깔을 담은 트레일블레이저 ACTIV의 모나코 블루 색상은 TV 광고와 디지털 영상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테마 컬러다. 여행, 음악, 친구, 자유로움을 주제로 한 테마곡은 코로나로 지치고 답답했던 사람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박재범과 함께 한 트레일블레이저 ACTIV 모델은 2022년형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으로, 모나코 블루 바디와 퓨어 화이트 루프가 조화된 모습이 감각적인 컬러감을 자랑한다. 블랙 보타이와 전용 18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도 새롭게 적용됐다.

이번에 공개될 광고는 12일 TV와 디지털, 유튜브, 소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박재범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캠페인 타이틀곡 ‘SUMMERIDE’는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등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다음달 8일까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격적으로 장거리 주행이 늘어나는 시기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주행에 따른 차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안전 주행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볼보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 능력 평가를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이 최첨단 장비를 이용해 진행한다. 점검은 하체 누유 점검 및 휠∙타이어 손상 여부, 브레이크 패드 등 15가지 항목이 대상이다.

여기에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등에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순정 에어컨 필터 부품을 20% 할인해주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또 사고 수리를 포함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한 고객에게는 볼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무상 점검 캠페인의 예약은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및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