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형 칸 시승 이벤트…한국타이어 80주년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쌍용차 신형 칸 시승 이벤트…한국타이어 80주년기념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4.0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총 27팀 모집 3박4일 시승기회
선착순 100명에게 타이어 2+2 쿠폰 증정
메르세데스-벤츠는 어린이 그림 공모전

자동차 업체들이 시승 체험과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로 이달 고객들을 찾아간다.

쌍용자동차는 대한민국 정통 픽업(K-Pick Up)으로 새롭게 태어난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이하 신형 칸)의 역동적이고 강인함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승 체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신형 칸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알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말했다.

신형 칸의 ‘KHAN’ 레터링이 각인된 라디에이터그릴과 테일게이트 가니쉬는 정통 픽업의 존재감을 더한다. 압도적인 용량(1,262ℓ, VDA 기준)의 오픈형 데크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지난해 칸 판매량 중 94%가 선택한 4륜구동시스템은 온·오프로드 주행의 안정감을 선사한다.

이벤트는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30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9팀, 총 27개 팀을 대상으로 3박 4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고객 전원에게 주유권(3만원)도 준다.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30일까지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과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타이어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가 9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3+1쿠폰이 매일 1인 1매씩 발급되며,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시 20% 할인 적용되는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9일부터 22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100명에게 행사 타이어 2개 구매 시 2개를 추가로 무상 증정하는 2+2 쿠폰을 준다.

슈퍼위크를 통해 발급된 할인 쿠폰은 30일까지, 온라인 티스테이션닷컴 뿐만 아니라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일반대리점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서울특별시,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제5회 플레이더세이프티(Play the Safety)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나와 친구, 나와 가족이 함께 잘 지켜야 하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그려보아요’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그림 공모전은 어린이 스스로 교통안전을 그림으로 표현하며 안전한 교통문화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공식 홈페이지에 그림을 촬영 또는 스캔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서울특별시장상(20명),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20명), 장려상(60명) 수상자를 선정하며, 수상작은 다음달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이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