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벤츠코리아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신규 개장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벤츠코리아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신규 개장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4.0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 일산 센터 서울·경기 서비스 강화
벤츠 코리아는 중랑 전시장 동시 확장 ‘원스톱’
순정부품, 액세서리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혜택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향상된 접근성과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서비스센터와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먼저 한불모터스는 일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한다. 이곳은 자유로 및 제2 자유로와 인접해 고양시는 물론 파주와 양주, 서울 은평구 등 수도권 서북부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특히 워크베이와 인력 규모도 두 배 수준으로 늘려 해당 지역의 서비스가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일산 서비스센터는 연 면적 약 3,305㎡(약 1000평) 규모로, 총 8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바탕으로 일 평균 40대, 월평균 80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일반 정비부터 판금과 도장 등 사고 수리까지 가능하며, 정비 시간 동안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와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돼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중랑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는 한편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했다.

 

사진=벤츠 코리아 제공

 

중랑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교학모터스)는 연면적 4006 m²(약 1211평), 지상 10층 및 지하 1층 규모로, 33여 대까지 수용 가능한 고객 주차장 등 편의시설을 갖췄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곳에 자리해 방문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동선을 가능하게 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한 쾌적한 환경이 돋보인다.

확장 이전한 중랑 전시장은 최대 10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관련 기술 브랜드 EQ 차량의 체험·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EQ 전용 급속 충전 시설을 완비해 방문 고객에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신규 개장한 중랑 서비스센터는 총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마이 서비스’ 프로그램을 도입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중랑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이달 방문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15%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제품 최대 20% 할인, 선착순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