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2021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볼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클래스
상태바
지프 2021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볼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클래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3.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길주행 차체손상등 체크 포인트 무상점검
순정 악세서리 및 머천다이즈에는 20% 할인
유튜브강의 비대면방식 플라워 리스 만들기

자동차 업체들이 다채로운 봄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난다. 지프(Jeep)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2021 봄 서비스 캠페인’을 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겨울 한파와 폭설 때문에 눈길 주행으로 인한 차체 손상복구 및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기 전 차량 주요 체크포인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 고객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경제적인 혜택을 더 하기 위해 모파 순정부품(엔진 오일, 타이어 제외)에는 10% 할인을, 모파 순정 악세서리 및 머천다이즈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캐빈 필터에는 30% 할인을 제공하고 총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해 기념품도 준비됐다.

지프 코리아 에프터 서비스 부문 총괄 이사는 “폭설이 많았던 겨울을 지낸 차량에 꼭 필요한 정비를 통해 고객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라며 “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무상 점검과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누리고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오너를 대상으로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Hej, Klass)’를 개최, 1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헤이, 클라스’는 볼보차가 제시하는 새로운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1박 2일간 진행되는 고객 초청 이벤트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개최해 온 볼보차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찾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는 ‘헤이, 클라스’는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 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클래스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