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포르쉐 안전주행 지원 무상보증 연장 및 서비스 프로모션
상태바
푸조·포르쉐 안전주행 지원 무상보증 연장 및 서비스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2.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 2008 SUV 6년 13만km 무상 보증 연장
소모성 부품까지 모두 지원 시 300만원 혜택
4월17일까지 ‘2021 포르쉐 브라이트 어게인’

푸조와 포르쉐가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기 위한 무상 보증 연장과 서비스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푸조는 업계 최장 무상 보증 연장과 지정 소모성 부품을 지원하는 푸조 2008 SUV 6년 13만km 무상 보증 연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 2008 SUV GT 라인 구매 고객에게 6년 13만km라는 업계 최장 수준의 무상 보증 연장과 지정 소모성 부품 지원 혜택을 동시에 제공, 고객들이 수리·유지비 부담 없이 푸조 2008 SUV를 소유할 수 있도록 했다.

푸조 2008 SUV 6년 13만km 무상 보증 연장 프로모션은 엔진과 트랜스미션만 제한적으로 보증해주는 일반적인 보증 프로그램과 달리 엔진과 트랜스미션뿐만 아니라 소모성 부품을 제외한 일반 부품도 포함해 실질적인 유지비 절감 효과가 크고, 보증 혜택 양도가 가능해 중고차의 잔존 가치 상승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 금융 프로모션 2500만 원 이상, 만 3개월 이용 고객에게 지정 소모성 부품 8회 분(9만km)의 쿠폰을 지급한다. 연평균 1만 5000km를 주행하는 고객들은 6년간 소모성 부품에 대한 걱정 없이 차량을 유지할 수 있다. 대상 부품은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흡기필터이며 공임비는 무료다.

무상 보증 연장과 지정 소모성 부품 지원을 모두 받는다면 고객은 3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누리는 셈이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포르쉐 제공
사진=포르쉐 제공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은 4월 17일까지 ‘2021 포르쉐 브라이트 어게인’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포르쉐 브라이트 어게인’은 차량 외판 보수와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만족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서 사고 유상수리 시 공임 30% 할인 및 부품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위해 픽업 혹은 딜리버리 서비스 1회가 제공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앞뒤 범퍼, 도어, 휀더, 본넷, 트렁크 등 외판 손상에 대한 수리를 진행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SSCL 포르쉐 서비스 센터는 포르쉐 AG로부터 인증 받은 숙련된 테크니션들로 구성돼 있으며, 포르쉐 첨단 장비인 PIWIS테스터와 공식 정비 가이드라인에 따라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르쉐 독일 본사로부터 정식 수입된 순정 부품만을 사용해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