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신라스테이 숙박할인 이벤트와 2월 카드 프로모션
상태바
진에어, 신라스테이 숙박할인 이벤트와 2월 카드 프로모션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1.02.0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까지 항공권 예매한 고객 대상
3만원 현장 할인과 함께 진에어 기프트
삼성카드, 씨티카드 등 1만원 즉시 할인

진에어가 신라스테이와 함께 숙박 할인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4월 30일까지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은 ‘신라스테이 한 달 살기’ 패키지 3만원 현장 할인과 함께 진에어 기프트를 받게 된다.

한 달 살기 패키지는 신라스테이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패키지다. 국내 운영 중인 모든 신라스테이 시설의 14박에서 30박까지 선택 가능한 객실 1실, 뷔페 50% 할인권(1일 1회) 등이 포함된 쿠폰북, 객실에서 갈란드를 꾸며볼 수 있는 ‘하하포포네숲 DIY 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기간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은 누구나 해당 패키지 3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호텔 체크인 시 진에어 e티켓 하단의 할인 쿠폰을 프론트에 보여주면 된다.

앞서 진에어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와 메이필드 호텔 서울의 1박 숙박권을 한 데 묶어 판매하는 ‘호텔 담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다.

진에어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가운데 호텔에서 재택근무를 하거나 장기 호캉스를 즐기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2월 한 달 간 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삼성카드, 씨티카드, NH농협카드를 대상으로 1만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해당 카드로 2월부터 4월 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NH농협카드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을 더해 총 1만 5천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할 카드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은 다음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단 항공 운임이 5만원 이상 일 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하나카드와 함께 11일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를 운영한다. 프로모션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10명에게 항공 운임 4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내 운항하는 국내선과 국제선 전 노선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