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타이어 설맞이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자동차와 타이어 설맞이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경쟁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1.01.2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1개 벤츠서비스센터 다음달 20일까지 진행
한불모터스 신년 맞이 서비스·푸조 액세서리 할인
한국타이어는 ‘TBX 멤버십 앱’ 출시 1주년 이벤트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자동차 업계가 2021 설맞이 서비스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다음달 20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장거리 이동에 대비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품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 장치와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차량 관리 커넥티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장착 가능한 차종에 대해 무상 장착 혜택도 준다.

아울러 코로19 상황에서 고객의 서비스센터 방문 및 대면 접촉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비대면 서비스도 확대한다. 기존에 통합 서비스 패키지 기간(ISP) 내 정기점검을 위해 차량을 입고한 고객에게만 제공했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시내에 한해 대상 고객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25일부터 약 두 달간 신년 맞이 서비스 캠페인과 푸조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서비스 캠페인은 올 겨울 평년보다 잦은 폭설이 관측, 주요 겨울철 교환 부품을 할인해 푸조·시트로엥·DS 고객의 안전운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부품을 약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공임은 무료다. 단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은 정품 액세서리 구입 부담을 덜어 차량의 스타일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대상 모델은 푸조 508과 508 SW, 308, 그리고 308 SW까지 총 4개 차종이다. 고객들은 트렁크 트레이, 프론트 & 리어 고무 매트 세트, 머드 플랩 세트 등 지정된 액세서리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TBX 멤버십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매장 예약과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가입 회원 대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연다. 행사기간 ‘TBX 멤버십 앱’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3월 14일까지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TBX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푸시 알람과 앱 내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멤버십 회원 중 2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