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찐 블랙 플라이데이’⋅’타고가요’ 프로모션 혜택 풍성
상태바
진에어 ‘찐 블랙 플라이데이’⋅’타고가요’ 프로모션 혜택 풍성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0.11.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국내선 최저 운임 항공권 등 혜택 제공
예매고객 내년 1월까지 타고가요 15% 할인 쿠폰

진에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밴 차량 가격 비교예약 서비스 제공업체인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에어에 따르면 27일부터 29일까지 ‘찐 블랙 플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선 최저 운임 항공권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기존 10% 할인 혜택에 더해 사전좌석지정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본 할인은 진에어 홈페이지 웹앱에서 프로모션 코드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좌석지정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이고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륙 노선의 경우 다음달 7일부터 13일까지, 제주 노선은 다음달 14일부터 20일까지다.

아울러 항공 운임 할인 쿠폰인 ‘지니쿠폰’ 5000원도 준다. 지니쿠폰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블랙 플라이데이 프로모션에는 내년 1월 항공편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할인 쿠폰이 포함됐다”며 “좋은 기회를 활용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는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타고가요’를 이용하면 자택에서 출발지 공항 또는 도착공항에서 목적지까지 밴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고객이 직접 가격과 차종, 운전기사를 비교선택할 수 있으며 여행 목적에 따라 유아용 카시트, 반려동물 케이지 등 맞춤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진에어는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 타고가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일본 노선 변경 수수료 면제 이벤트와 연계해 다음달 31일까지 일본 노선 탑승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도 준다.

할인 쿠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예매 후 제공되는 별도 배너 페이지를 통해 타고가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발급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