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가을맞이 시승 이벤트⋯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일반인 뮤즈 선발
상태바
푸조 가을맞이 시승 이벤트⋯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일반인 뮤즈 선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10.2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주간 매주 토요일 전국 14곳 전시장에서 진행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50명 선발 차량 체험 홍보
볼보자동차 다음달 8일까지 친환경러닝 이벤트
사진=푸조 제공
사진=푸조 제공

가을을 맞아 자동차 업체들이 전국 시승행사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푸조는 ‘508 어텀 드라이브’ 시승 행사를 열고, 쉐보레는 뮤즈로 활동하며 트레일블레이저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푸조 508 어텀 드라이브’는 서울의 명소 세 곳에서 ‘508과 닮은 서울의 가을을 찾다’를 주제로 열린다. 푸조 508의 강렬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날렵한 핸들링에서 전해지는 운전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31일을 시작으로 11월 7일, 14일, 21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 전국 14곳의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후 일정에 맞춰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참가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푸조 모자와 푸조 508 키링을 증정하며, 시승 행사 참여 후 12월 내 출고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N서울타워 레스토랑 식사권전망대 패키지를 제공한다.

 

 

쉐보레는 뮤지션 박재범에 이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뮤즈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고객층인 20~30대 MZ세대가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하며 여러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 트레일블레이저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쉐보레는 29일부터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50명의 뮤즈는 다음달 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한 달간 트레일블레이저 RS와 ACTIV 모델과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을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전원에게 시승 기념품을 증정하고 활동 기간 중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과 더불어 인터뷰 촬영 등 트레일블레이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볼보자동차 제공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친환경 러닝 이벤트인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을 한다고 밝혔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와 영어 단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캠페인이다.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플로깅 하는 사진을 #볼보플로깅 #언택트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3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단 마스크 착용과 2인 이하로 진행한 플로깅만 참가자로 인정된다.

참가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있다.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2인 숙박권(1명),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1명), 바워스앤윌킨스 헤드폰(2명), 툴레 캐리어(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300개)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